암환자가 이 차를 마시는 이유

항암 치료를 받는 암 환자는 어떤 음식이나 차를 마실 때 특히나 조심해야 합니다. 잘못 먹는 순간 생명에 지장이 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. 암환자가 마시는 차는 바로 보리차입니다. 그럼 왜 암환자들이 보리차를 마실까요? 그 이유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.

암환자가 이 차를 마시는 이유

암환자가 이 차를 마시는 이유

보리차의 일반적인 건강상의 이점

수분 공급: 보리차는 체내 수분 보충에 도움이 되는 수분 공급 음료입니다. 적절하게 수분을 유지하는 것은 전반적인 건강과 웰빙에 필수적입니다.

항산화 특성: 보리차에는 페놀 화합물 및 플라보노이드와 같은 항산화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. 이러한 항산화제는 신체의 유해한 자유 라디칼을 중화시켜 산화 스트레스를 줄이고 잠재적으로 만성 질환의 위험을 낮출 수 있습니다.

소화기 건강: 보리차는 종종 잠재적인 소화기 이점으로 인해 찬사를 받습니다. 소화 불량, 팽만감 및 위장 불편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진정 효과가 있는 것으로 여겨집니다.

이뇨 효과: 일부 사람들은 보리차에 약한 이뇨 특성이 있어 소변 생성을 증가시킬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. 이것은 과도한 물을 씻어 내거나 수분 보유를 줄여야 하는 개인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.

보리차와 암 환자

치료 중 수분 공급: 화학 요법 및 방사선 요법과 같은 암 치료는 메스꺼움, 구토, 설사 등 다양한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. 수분을 유지하는 것은 암 환자가 이러한 부작용을 관리하고 전반적인 건강을 유지하는 데 중요합니다. 보리차는 향긋하고 수분을 공급하는 옵션으로 환자가 충분한 수분을 섭취하도록 권장합니다.

항산화 지원: 보리차의 항산화 성분은 암 환자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. 항산화제는 암의 발달과 진행에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는 자유 라디칼로 인한 손상으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. 보리차가 암에 미치는 구체적인 영향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하지만 보리차와 같이 항산화제가 풍부한 음식과 음료를 균형 잡힌 식단에 포함시키는 것이 일반적으로 전반적인 건강을 위해 권장됩니다.


소화기의 편안함: 암 치료는 때때로 소화 시스템을 방해하여 변비나 배탈과 같은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. 보리차의 순한 진정 성분은 이러한 증상을 경험하는 일부 환자에게 안도감을 줄 수 있습니다.

보리차의 단점

집에서 매번 끓이는 것이 번거롭다는 것입니다. 겉보리 껍질이 타기 직전에 약한 불에서 서서히 볶아야 하는데 너무 귀찮습니다. 특히 여름에는 한 주전자 가득 끓여도 하루를 못 버티지 못합니다. 어렸을 때는 집마다 냉장고에 보리차를 담은 유리병이 많이 보였지만 요즘은 생수를 많이 마셔 보리차가 사라지고 있지만 이렇게 보리차는 건강에 좋은 음료입니다. 그래서 이 글을 읽고 보리차는 마시고 싶지만 귀찮은 사람들 위해 소개해드릴 것이 있습니다. 아래 링크를 타고 가시면 손쉽게 집에서 보리차를 마실 수 있습니다.

집에서도 손쉽게 마실 수 있는 보리차

“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,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.”

Leave a Comment